3DS MAX - RTT( Render to Texture)를 이용해서
2개 이상의 오브젝트들을 하나의 오브젝트 및 한 장의 텍스쳐로 합치기.
3D 작업을 하다 보면 여러장의 텍스쳐들로 된 오브젝트들을 취합해서
한 장의 텍스쳐로 아틀라스 화 시켜야 하는 경우들이 생깁니다.
3DS MAX에서는 RTT 기능을 이용해서 쉽고 깔끔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
< RTT 기능 사용하기 >












[ 만약 Render가 활성화 안될경우 렌더세팅을 Anord-> Scanlien 으로/
이미 스캔라인이라면 아놀드 같다가 다시 스캔라인으로 설정하면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.]
- 2023.04.20 내용 업데이트








이렇게 RTT를 이용해서 쉽게 아틀라스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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